1.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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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남
② 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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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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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30세 미만
② 30세 이상 ~ 40세 미만
③ 40세 이상 ~ 50세 미만
④ 50세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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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자녀의 연령을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 (복수 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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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영아(만0세~만2세)
② 유아(만3세~만5세)
③ 초등학생
④ 중고등학생
⑤ 대학생
⑥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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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귀하가 자녀에 대한 양육(육아) 정보를 주로 취득하는 곳은 어디입니까? 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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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SNS(인스타그램, 블로그, 카페 등)
② 육아 서적 및 잡지
③ 육아종합지원센터
④ 배우자 및 지인
⑤ 어린이집 부모교육
⑥ TV(방송매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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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어떤 경로로 알게 되었습니까? 모두 선택해주십시오. 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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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지인 소개(커뮤니티, 소모임 등)
② SNS(인스타그램, 블로그, 카페 등)
③ 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교육 참여
④ 양육 관련 행사(페어, 포럼 등)
⑤ 이벤트(육아종합지원센터 주최)
⑥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부모교육 참여
⑦ 육아 서적 및 잡지
⑧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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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[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설문입니다.] 귀하가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주기는 어느 정도 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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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하루 1회 이상
② 일주일에 1회 이상
③ 한달에 1회 이상
④ 불특정(필요시방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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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이용 시 주로 사용하는 기기가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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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PC(데스크탑, 노트북)
② 모바일(스마트폰 또는 테블릿)
③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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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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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매우 만족
② 만족
③ 보통
④ 불만족
⑤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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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-1. 만족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 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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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최신 자료를 찾을 수 있다
② 홈페이지(디자인, 구성, 기능 등)가 이용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
③ 홈페이지 이용 속도가 빠르다
④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가 탑재되어 있다
⑤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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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-2. 만족하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 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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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최신 자료의 업데이트가 부족하다
② 콘텐츠 접근성(디자인, 구성, 기능 등)이 불편하다
③ 스마트폰 이용 시 불편하다
④ 오류 발생 시 해결이 느리다
⑤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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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정양육 지원 서비스가 귀하의 부모 역할 수행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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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매우 그렇다
② 그렇다
③ 보통
④ 아니다
⑤ 매우 아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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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육정보가 귀하의 양육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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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됨
2. 어느 정도 도움 됨
3. 보통
4.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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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귀하는 육아온 페이지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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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.
2. 없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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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1. 육아온 페이지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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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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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2. 만족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었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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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홈페이지 접속 및 이용이 편리하다
2.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
3. 최신 자료를 찾을 수 있다
4. 제공되는 정보가 정확하다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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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3. 만족하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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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홈페이지 접속 및 이용이 불편하다.
2. 필요한 정보를 찾기 어렵다.
3. 최신 자료의 업데이트가 부족하다.
4. 제공되는 정보가 부정확하다.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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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4. 육아온 페이지를 통해 양육정책 혹은 양육지원인프라를 이용해보셨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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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그렇다
2. 그렇다
3. 보통
4. 아니다
5. 매우 아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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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부모교육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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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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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. 부모교율을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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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육아종합지원센터
2. 자녀의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통한 안내
3. SNS(인스타그램, 블로그 등)
4. 포털 사이트 검색
5. 지인의 추천
6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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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2. 부모교육에 참여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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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육아에 도움을 받기 위해
2. 자기계발
3. 단순 호기심
4. 학습시간 인정(직장 내 교육시간 인정, 연계 키트 제공 등)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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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3. 어떤 형태의 부모교육에 참여하였습니까?(주 참여 형태로 선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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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대면(오프라인) 교육
2. 실시간 화상 교육
3. 온라인 동영상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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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4. 참여하신 부모교육 과정을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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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부모-자녀 체험활동
2. 영유아의 성장, 양육 방법 관련(영유아 발달 이해, 양육태도 점검 등)
3. 보호자의 역할 관련(부모의 긍정적 자아존중감, 대화법, 양육정보 안내 등)
4. 영유아의 인권 보호 및 아동학대 예방 관련(자녀권리존중 및 아동학대 예방)
5. 가족윤리 및 예절(가족, 이웃에 대한 인식과 협력)
6. 가족의 건강, 영양, 안전(양육스트레스 관리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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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5. 참여하신 부모교육 과정을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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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가정 내 양육환경 점검(스마트폰 과의존 예방 등)
2. 양육태도 점검(예비, 영아, 유아부모교육, 식생활지도법 등)
3. 자녀권리존중(옆집에 거인이 살고 있어요 등)
4. 아동학대 예방(엄마 내가 싫어? 등)
5. 영유아 발달 이해(성발달 이해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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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6. 참여하신 부모교육에 대해 만족 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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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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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7. 부모교육이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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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강사의 전문성
2. 교육 시간, 장소의 편의성
3. 교육 내용의 도움 정도
4. 교육 자료의 구성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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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8. 부모교육이 만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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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강사의 전문성
2. 교육시간, 장소의 불편
3. 교육 내용과 실제 적용의 차이
4.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내용 필요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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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9. 참여한 부모교육이 양육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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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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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0. 참여한 부모교육이 양육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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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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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1. 도움이 되었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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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발달단계에 맞는 내용
2. 일상생활에 적용하기 쉬운 실질적인 내용
3. 편의성(참여용이, 접근성)
4. 매력적인 콘텐츠(주제 등)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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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2. 도움이 되지 않았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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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발달에 맞지 않는 내용
2. 일상생활에 질질적으로 필요한 교육내용 부족
3. 편의성 부족(참여 불편, 접근성 낮음)
4. 매력적이지 않은 콘텐츠(주제 등)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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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3. 부모교육 참여 후 교육 내용 실천 가능 정도는 어느 정도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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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가능함
2. 약간 가능함
3. 보통
4. 별로 가능하지 않음
5. 전혀 가능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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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4. 부모교육 참여를 통해 가장 향상된 부분은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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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양육법
2. 부모역할
3. 자녀발달 이해
4. 양육에 대한 부담 완화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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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5. 귀하께서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'공통 부모교육' 외 타 부모교육에 참여하신적이 있으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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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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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6. '공통 부모교육'의 교육 콘텐츠가 타 부모교육 대비 양육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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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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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7. 앞으로도 부모교육이 지속적으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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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그렇다
2. 그렇다
3. 보통다
4. 그렇지 않다
5. 매우 그렇지 않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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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8. 추후 원하는 부모교육 주제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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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영유아의 건강, 영양
2. 영유아 예절
3. 영유아의 기본생활습관
4. 놀이
5. 자녀 교육
6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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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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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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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1. 참여한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을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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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신체활동
2. 요리활동
3. 음악활동
4. 미술활동
5. 언어활동
6. 감각(탐색)활동
7. 실외활동(숲)
8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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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2. 참여한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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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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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3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었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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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강사의 전문성
2. 교육시간, 장소의 편의
3. 교육 내용의 도움 정도
4. 교육 자료의 구성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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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4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만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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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1. 강사의 전문성 부족
2. 교육시간, 장소의 불편
3. 교육 내용과 실제 적용의 차이
4. 실질적으로 필요한 교육내용 부족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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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5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양육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|
|
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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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6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양육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|
|
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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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7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도움이 되었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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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부모-자녀 관계 증진
2. 자녀에 대한 이해 증진
3. 부모-자녀 간 상호작용의 질 향상
4. 부모-자녀 경험적 즐거움 및 애착 형성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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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8. 부모-자녀 체험프로그램이 도움 되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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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부모-자녀 관계 증진 부족
2. 자녀에 대한 이해 향상 부족
3. 부모-자녀 간 상호작용의 질 향상 부족
4. 부모-자녀 경험적 즐거움 및 애착 형성 부족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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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상담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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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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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1.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상담서비스를 이용하는 주기는 어느 정도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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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 1회 이상
2. 주 1~3회
3. 월 1~3회
4. 분기별 1~2회
5. 불특정(필요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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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2.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상담한 내용은 무엇인지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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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반 문의 상담(어린이집 이용 등)
2. 부모역할 및 방법
3. 영유아발달 및 문제행동
4. 양육 스트레스 상담
5. 개인 심리정서 상담
6. 가족상담(부부상담 포함)
7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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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3. 상담서비스를 어떤 방법으로 이용하셨는지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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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전화 상담
2. 홈페이지 상담
3. 이메일 상담
4. 육아종합지원센터 방문 상담
5. 찾아가는 상담(가정방문 등)
6. 화상 상담
7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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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4. 이용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상담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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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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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5. 상담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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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빠른 답변이 이루어짐
2. 원하는 답변이 이루어짐
3. 충분한 설명
4. 내용이 구체적임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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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6. 상담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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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빠른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음
2. 원하는 답변이 아닌 경우가 있음
3. 충분한 설명이 부족함
4. 내용이 모호하거나 형식적임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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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7. 상담서비스가 양육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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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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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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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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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1.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를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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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포털사이트 검색
2. 어린이집 안내
3. 홍보(SNS, 리플렛 등)
4. 지인의 추천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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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2.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이용한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를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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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발달검사
2. 검사 결과 해석 상담
3. 센터 내 치료 프로그램 연계
4. 외부 기관 연계
5. 부모교육
6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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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3. 이용한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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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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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4.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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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자녀의 발달 이해 및 문제해결
2. 서비스 이용 절차(신청, 예약, 결과안내 등)의 편리성
3. 상담, 치료 내용의 실질적이고 구체적임
4. 치료 기관과의 원활한 연계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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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5.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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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검사 및 상담 내용이 자녀의 발달 수준과 맞지 않음
2. 서비스 이용 절차의 불편함
3. 상담 또는 치료 내용이 실생활에 적용하기 어려움
4.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지원, 연계의 부족함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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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귀하는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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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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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1.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기는 어느 정도 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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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 1회 이상
2. 주 1~3회
3. 월 1~3회
4. 분기별 1~2회
5. 불특정(필요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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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2.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경로는 무엇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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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방문
2. 인터넷 예약
3. 전화 예약
4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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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3. 이용한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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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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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4.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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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원하는 대여물품의 넉넉한 수량
2. 최신 놀잇감, 도서 업데이트
3. 장소 방문의 편의(위치, 주차 등)
4. 예약 시스템(홈페이지 등)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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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5.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가 몬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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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원하는 대여물품의 수량 부족
2. 최신 놀잇감, 도서 업데이트 필요
3. 장소 방문의 불편함(위치, 주차 등)
4. 예약 시스템(홈페이지 등)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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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6.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가 양육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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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약간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전혀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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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-7.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장난감 및 도서대여 서비스를 통해 대여한 품목을 모두 선택해 주십시오.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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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놀잇감(장난감)
2. 영유아 도서
3. 부모 도서
4. 영상물(CD/DVD)
5. 육아용품(의상, 돌상대여 등)
6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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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귀하는 육아종합지우너센터의 놀이(체험)실을 이용한 적이 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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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있다
2.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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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-1. 귀하의 육아종합지원센터의 놀이(체험)실 이용 주기는 어느 정도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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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 1회 이상
2. 주 1~3회
3. 월 1~3회
4. 분기별 1~2회
5. 불특정(필요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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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-2. 이용한 놀이(체험)실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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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만족
2. 만족
3. 보통
4. 불만족
5. 매우 불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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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-3. 놀이(체험)실 서비스에 만족스러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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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
2. 이용 공간의 위생적인 환경
3. 최신 놀잇감 업데이트
4. 장소 방문 편의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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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-4. 놀이(체험)실 서비스에 만족스럽지 못하였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(복수응답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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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직원의 서비스 불만족
2. 이용 공간의 비위생적인 환경
3. 최신 놀잇감 업데이트 필요
4. 장소 방문의 편의성 낮음
5.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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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-5. 놀이(체험)실 서비스가 양육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십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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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매우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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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[양육정보제공, 부모교육, 놀이체험프로그램, 영유아 및 부모 상담, 장난감 도서 대여 등]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양육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었습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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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매우 도움 됐음
2. 도움 됐음
3. 보통
4. 별로 도움 되지 않음
5. 매우 도움 되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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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 추후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되기를 원하는 양육서비스는 무엇입니까? 의견이나 제안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.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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